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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에 대한 책임
-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여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 신속하게 응답한다.
- 고객의 정보를 절대 보호하며 회사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,
거래는 상호 동등한 위치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. - 시장에서의 공정한 경쟁을 통해 끊임없는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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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직원의 기본 윤리
- 사명을 가지고 이해관계자의 정당한 업무 수행으로 회사에 공헌한다.
- 임직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사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.
- 업무와 관련한 이해관계자와 임직원 간 선물 제공, 금전대차, 연대보증 행위를 금지한다.
- 임직원 상호 간 비방, 음해하거나 조직의 결속력을 해치는 언행은 하지 않는다.
- 직무에 책임을 다하며 위기를 기회로 삼고 기업 경영의 국제적 기준을 지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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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자산 및 정보보호
- 회사의 비품이나 자재를 업무와 직접 관련 없는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
- 업무 수행상 취득한 정보를 사전 허가나 승인 없이 외부에 유출하지 않는다.
- 회사의 중요한 자산인 제반 노하우나 정보는 회사의 승인 없이 외부로 유출 시킬 수 없으며,
전 임직원은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. - 불법 소프트웨어 및 불법적인 사이버 활동을 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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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사와 공존
- 협력사의 등록 및 선정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기준에 따라 합리적인 방법으로 수행한다.
-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부정한 금품, 향응을 받지 않으며 대가성이 있거나 사회 통념 범위를
벗어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담당 부서장에게 신고하여야 한다. - 기타 협력사와의 개인 영리를 목적으로 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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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규범 준수
- 모든 사업 및 업무처리에 있어 국내외를 막론하고 윤리규범을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철저히 준수한다.
-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사업 활동을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거래를 정확하게 기록하고 관리한다.
- 정치에 개입하지 않으며, 개인의 참정권과 정치적 의사를 존중하되, 회사 내에서는 정치활동을 하지 않는다.